추석연휴동안 중국/한국지사 휴무안내

* 추석연휴 휴무일 안내공지 *






-- 중국지사 휴무일: 9월10일~11일 (2일간)


   ->9월10일,11일중국지사 당직직원 출근하기에 택배및 물류는 정상입고 가능

   ->9월12일부터는 중국지사 구매및 상담업무,출고 정상적으로 진행

- 한국지사 휴무일: 9월9일~12일 (4일간) 

-연휴기간동안 유선을 통한 상품출고요청: 불가 


- 추석연휴기간전 마지막 상품 출고:9월9일까지 가능

연휴후 한꺼번에 몰리는 물량으로 인해 출고및 통관이 지연될수 있는 점 참고하세요.


-> 추석연휴전 상품출고는 9월9일까지 가능하나 한국이 9월12일까지 휴무라서 



    한국도착후 통관은 지연될것입니다 .


    9월13일부터 순차적인 통관이 진행될것으로 보입니다.


*명절이후 통관및 배송지연 사유


-연휴동안 밀린 방대한 통관물량


-통관후 많은 물량이 한꺼번에 몰려 반출후 택배사 인계까지 지연


-택배사에서 인계후 많은 물량을 배송해야 하기에 지연



*명절후 통관시 주의해야 할점


-한꺼번에 물량이 몰리고 지연되다보면 합산과세에 취하되어 과태료 발생될수 있습니다 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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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변동사항 추가공지)

*항공


명절연휴전 출고;9월9일까지 정상출고


명절연휴이후;9월14일부터 정상출고


*해운


명절연휴전 출고:9월9일까지 정상출고 


(사업자통관해운은 훼리선은 9월8일까지 출항/화물선은 9월7일건 출항은 미정) 



사업자통관 해운은 9월4,5일 해운출항건은 태풍으로 인해 9월6일 출항됩니다.


개인통관 해운은 9월4,5일 해운 출항건은 태풍으로 인해 9월7일 출항됩니다.


명절연휴이후;9월12일부터 정상출고(항공은 9월14일부터)